안녕하세요. 저는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이유진'수강생입니다.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이유진 학생 인터뷰
좋은경험이었습니다!5.0
개발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훈련과정을 통해 기초를 알 수 있게 되어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항공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 - 5회차
김00 학생
강사님,너무 감사합니다!!!!5.0
비전공에 경영 인사를 담당했던 경력으로 데이터분석을 공부하고 싶어 수업을 찾다 비교하여 이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기초부터 시작하여 파이썬을 이용하여 백엔드를 중심으로 프론트엔드에서의 시연까지 할 수 있도록 Django까지 배웠습니다. 특히, 전담강사님께서 남다른 책임감을 가지시고 수업에서의 최신 트렌드와 취업트랜드까지 고루 알려주셨습니다. 아마, 제 30여년 인생에서 가장 큰 책임감을 가져주신 선생님이 아니신가 합니다. 감사했습니다. 스승님.
이커머스 & 마케팅 데이터 분석 전문가 과정
김00 학생
김선호샘 덕분에 140시간 금방 갔어요5.0
수업시작 처음 일주일은 낯썬 단어들과 생소한 환경에 정신없이 지나가서 언제 익숙해지나 싶었었는데 벌써 수업이 끝났네요 너무 감사게도 수업시간 내내 밝은 에너지의 선호쌤이 매번 반복해서 설명해주시고 이해하지 못할까봐 여러가지 상황과 현실적인 예시들 많이 이야기 해주셔서 어려운내용도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것같아요 꼭 시험 합격해서 좋은 결과 보여드릴게요!! 세무회계 초보인데도 불구하고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시고 같은질문 반복해도 짜증한번 안내고 친절하게 가르쳐준 김선호샘 덕분에 140시간 금방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