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과정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이은지 학생 인터뷰
그동안 잘모르는 우리 가르쳐주느라고생했고...감사했습니다~~^^5.0
자롱쌤의 열강의와 유머러스한 말씨! 잼나게, 공부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갔다~~넘 재미나고 한단계 발전한거 같다 쌤! 그동안 잘모르는 우리 가르쳐주느라고생했고...감사했습니다~~^^
사무행정(한글/엑셀/파워포인트+실무업무)
윤미애 학생
선생님 고맙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5.0
전문적인강사님 덕분에 아주 유익하고 새롭고 흥미롭게 수업 잘 받았습니다.한단계 업그레이드된 것같은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선생님 고맙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사무행정실무+ITQ(한글+엑셀+파워포인트)
명영숙 학생
훈련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5.0
처음 훈련을 시작할 때는 일반기계기사 자격증을 혼자 준비하기는 많이 힘들어서 학원을 다니면서 쉽게 취득하자는 생각이었는데 막상 수업을 듣는 과정에 매주 내부평가도 있고 배우는 내용이 쉽지 않아서 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박명애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천천히 다 알려주시고 학원에서 뿐만이 아니라 수업시간 이후에도 언제든지 도와주시는 열정에 따라가 훈련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과정평가형]일반기계기사취득과정(A)
김한비 학생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잘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5.0
6개월동안 파이썬 기초부터 시작해서 장고, 자바스크립트 등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었고, 머신러닝 딥러닝을 접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훈련에서 배운 다양한 알고리즘을 활용해서 프로젝트를 진행 할 수 있었고 데이콘 등 경진대회에 나가볼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잘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