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과정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이은지 학생 인터뷰
잘 알려주셔서 재밌게 가르쳐 주시고4.0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재밌게 가르쳐 주시고 친절하게 대학가서 이렇게 하신다 가르쳐주셨습니다
[과정평가형]일반기계기사취득과정(A)
김태우 학생
두달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시간5.0
두달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시간동안 2가지 공부를 함께하며 부담감도 컸지만 선생님이 추려서 머리에 쏙쏙박히게 설명해주신덕분에 집에서 복습을 하다보면 선생님이 내용붙혀 설명해주신 내용과 말투 머리속에 스쳐지나갑니다ㅋㅋㅋ 두달동안 너무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고 배워나가는 민영이가 되겠습니다.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유민영 학생
추천하고 싶은 학원입니다.5.0
전산세무1급 어려웟지만 지열선생님께서 잘가르쳐 주셔셔 잘배우다가 갑니다. 앞으로 자격증 준비할 일 있으면 추천하고 싶은 학원입니다.
법인세무조정(전산세무1급)
정아영 학생
배우는게 많았서 좋았습니다4.0
포토샵 일러스트 호기심에 배워봤는데 생각보다 어렵고 배우는게 많았서 좋았습니다 수업시간이 왜이리 빠르게 지나가는지 전 아직 더 배워야 될거 같은데.. 좀 아쉽긴 하지만 배운걸 토대로 연습을 많이 해서 결과를 꼭 이루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