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모르는 분야여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강사님이 정말 알기쉽게 잘 알려주셔서 적응이 수월했습니다. 학원에서도 수강생 상담을 통해서 취업관련 지원도 체계적으로 잘해주셔서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취업준비가 힘드신분 계시면 꼭 지원해서 참여하세요.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정진옥 학생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5.0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과 학생 하나하나에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디자인에 대해 처음 배워서 두려움이 컷었는데 선생님이 친절하게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스마트혼합](디지털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를 활용한 웹퍼블리셔B
김건희 학생
선생님과 행정실분들께 감사했습니다!5.0
전체적으로 선생님과 행정실분들께서 취업에 있어, 프로젝트를 하는 과정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특히 다른 수강들은 언어나 수업 파트에 있어서 강사님이 바뀌는 부분이 있는데, 이 곳에서는 한 강사님이 6개월을 저희를 맡아 하시기 때문에 전에 했던 부분과 어떻게 연결이 되어지는 등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고 수업에 참여하며 학습하기가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