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이루리'수강생입니다.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이루리 학생 인터뷰
알기 쉽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5.0
모르는 것을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선생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모르는거 여쭤보면 알기 쉽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스마트혼합]기계설계캐드(2D/3D)+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안기철 학생
김선호샘 덕분에 140시간 금방 갔어요5.0
수업시작 처음 일주일은 낯썬 단어들과 생소한 환경에 정신없이 지나가서 언제 익숙해지나 싶었었는데 벌써 수업이 끝났네요 너무 감사게도 수업시간 내내 밝은 에너지의 선호쌤이 매번 반복해서 설명해주시고 이해하지 못할까봐 여러가지 상황과 현실적인 예시들 많이 이야기 해주셔서 어려운내용도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것같아요 꼭 시험 합격해서 좋은 결과 보여드릴게요!! 세무회계 초보인데도 불구하고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시고 같은질문 반복해도 짜증한번 안내고 친절하게 가르쳐준 김선호샘 덕분에 140시간 금방 갔어요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이혜진 학생
우선 우리 이영관 선생님께 감시드려요.5.0
대부분 초보자들인 수강생들 이해해 주시면서 우리가 잘 따라서 배울 수 있게 수위조절과 속도 조절을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이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엑셀은 너무 신기하고 새로운 세계였습니다. 저희를 저희 입장에서 바라봐주시고 이해하시면서 세심하게 한명의 낙오자 없이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또한 진심으로 잘 가르쳐주신 이영관 선생님, 최고세요.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사무행정실무+ITQ(한글+엑셀+파워포인트)
박종복 학생
실무에 대한 말씀도 자주 해주셔서 도움을 많이 얻었습니다.5.0
최영현강사님, 한영빈강사님, 심수현강사님 세분께서 언제나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덕에 학생들 모두 잘 따라가고 많이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실무에 대한 말씀도 자주 해주셔서 도움을 많이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