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훈련을 시작할 때는 일반기계기사 자격증을 혼자 준비하기는 많이 힘들어서 학원을 다니면서 쉽게 취득하자는 생각이었는데 막상 수업을 듣는 과정에 매주 내부평가도 있고 배우는 내용이 쉽지 않아서 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박명애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천천히 다 알려주시고 학원에서 뿐만이 아니라 수업시간 이후에도 언제든지 도와주시는 열정에 따라가 훈련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과정평가형]일반기계기사취득과정(A)
김한비 학생
좋은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과 지원을 해주신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5.0
6개월이라는 시간이 참 길면서도 짧은 시간입니다. 비전공자 노베이스로서의 불안감이 컸지만, 교육과정에서 다양하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프로젝트를 하나씩 진행할 때마다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고 결과를 도출해가는 과정에서 성장할 수 있었고, 목표도 뚜렷하게 정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일 아침마다 강사님과 IT관련 뉴스들을 보며 최신 기술들을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함께 교육을 받는 수강생들과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프로젝트들을 진행하며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 끝에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ADsP, SQLD 자격증까지 취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과 지원을 해주신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커머스 & 마케팅 데이터 분석 전문가 과정
송00 학생
취업준비가 힘드신분 계시면 꼭 지원해서 참여하세요.5.0
전혀 모르는 분야여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강사님이 정말 알기쉽게 잘 알려주셔서 적응이 수월했습니다. 학원에서도 수강생 상담을 통해서 취업관련 지원도 체계적으로 잘해주셔서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취업준비가 힘드신분 계시면 꼭 지원해서 참여하세요.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정진옥 학생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5.0
컴퓨터하면 나에겐 가구옆 장식장이였는데 선생님덕분에 아주아주 기초 전원켜기부터 끄기 까지 이메일보내고 핸드폰속에 있는 사진으로 이력서도 만들고 보내기 까지의 과정을 차근차근 알아듣기 쉽게 알려주시고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