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선생님 항상 제일 먼저 등원하셔서 학원생들을 맞아주시고 5시간동안 열강을 해 주셔서 잠시도 딴생각을 할수 없게 수업을 들을수 있어서 하루수업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질문이 있으면 24시간 언제든지 카톡질문을 하시라는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선생님 목건강이 걱정이 될정도로 열정이 넘치시는 선생님 강의를 들을수 있었다는 것이 저에게는 행운이였습니다. 그리고 학원 행정실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도움을 많이 받아 선생님들 만난것도 저의 행운이였던것 같았습니다 2달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아쉽고 그리울것입니다.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이도윤 학생
어려워서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5.0
회계 전공자도 아니고 실무경험도 없었는데 알기쉽게 강사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워서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법인세무조정(전산세무1급)
이경미 학생
어려움이 없이 마무리 했습니다.5.0
학원에서 필기 실기 준비를 너무 탄탄하게 해서 필기는 바로 합격했고 실기시험 치르는데 어려움이 없이 마무리 했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이종현 학생
여기서의 경험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5.0
수업 듣기 전엔 여러모로 걱정도 많았는데 정말 수강하기 잘한것같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사소한 질문에도 귀찮아하지않고 잘 답해주시고 피드백도 상세히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실무 관련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유익했습니다. 덕분에 자격증도 많이 따고 포트폴리오도 무사히 완성했네요. 반 분위기도 좋아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취업 지원 넣고 면접 다니는데 여기서의 경험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