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과정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이은지 학생 인터뷰
컴맹 탈출 시켜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5.0
처음에는 막막하기만 했던 과정이 이제야 끝났어요 감사합니다^^!. 샘아주잘 가르쳐줬오요 컴맹 탈출 시켜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사무행정(한글/엑셀/파워포인트+실무업무)
박정혜 학생
교육을 통해 만족도와 성취도가 아주 높았습니다4.0
교육전 컴퓨터교육을 받아본 적이 없었던 저는 교육을 통해 만족도와 성취도가 아주 높았으며 현장에 재취업할 경우 직장내 기여도가 높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자신감을 갖게 되었으며 개인이 판단할 때 현장에서 필요한 부분을 조금 더 보완을 한다면 비록 나이가 많지만 재취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사무행정(한글/엑셀/파워포인트+실무업무)
서형신 학생
두달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시간5.0
두달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시간동안 2가지 공부를 함께하며 부담감도 컸지만 선생님이 추려서 머리에 쏙쏙박히게 설명해주신덕분에 집에서 복습을 하다보면 선생님이 내용붙혀 설명해주신 내용과 말투 머리속에 스쳐지나갑니다ㅋㅋㅋ 두달동안 너무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고 배워나가는 민영이가 되겠습니다.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유민영 학생
배운것도 많았고 잊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5.0
기관안에서 선생님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취업에대한 도움도 많이 주시고 특히 담당선생님은 어려운 프로젝트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정신적으로 힘들었을 때 큰위로가 되어주시며 저를 많이 보다듬어 주셨습니다. 비록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학우들과 정도 많이 쌓이고 인생에 도움이 많이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다시 해보고싶고, 더 잘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뜻 깊은 시간이였고 배운것도 많았고 잊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